오늘은 노인 냄새 원인과 제거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노인 냄새가 나는 원인은 안 씻어서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은 몸에 있는 머리기름과 피부기름이 옷감에 스며들어 그 옷감에서 고체화를 나타내어 반영구적으로 냄새를 뿜어내게 됩니다.
즉 피부의 기름으로 시작되어 옷으로 전달되었는데, 다시 그 옷을 입으면 다시 피부에 배이게 되는 것이지요. 이는 빨래를 한다고 해도 이미 고체화된 냄새로 인하여 해결이 어렵습니다.
방법은 옷을 삶는 방법밖에는 없는데, 사실 이 부분은 옷감이 손상되기 딱 좋은지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옷감이 손상되지 않고 빨래를 안 해도 노인 냄새를 제거하게끔 하면 됩니다. 일단 주원인이 옷에 있다는 것을 찾았으니 기능성 탈취제를 준비해 줍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에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시면 두 가지 방식의 탈취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패딩이나 가죽재킷에 문질러서 냄새를 제거하여 주는 탈취제와 하나는 흔히 알고 있는 뿌리는 탈취제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어있습니다.
뿌리는 탈취제는 면이나 폴리재질, 문지르는 탈취제는 가죽이나 패딩 재킷 재질이에 적합합니다. 각각의 용도에 맞게 뿌려주시고 문질러 주신 다음에
샤워실에 수증기를 가득 피워 놓으신 다음에 거기에 30분 정도 방치하여 주신 다음에 30분이 지났으면 환풍기를 가동해 증기를 전부 날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에 옷냄새를 맡으면 깜쪽같이 찌든 냄새가 사라지오니 옷의 양이 많으시면 해당 방법을 참고하시어 전부다 샤워실에 걸어놓고 진행하시면 쾌적한 냄새를 유지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그다음에 향수를 뿌리는 것입니다. 옷의 기름 산화된 냄새 상태에서 향수를 뿌린다? 오히려 향수의 향을 변질시켜 이상한 냄새를 나타나게 만들어버리오니 이 점 잘 참고하시어 도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